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17

우황청심원 후기 및 면접약 인데놀 중요한 시험이나 발표전에 극도로 되는 긴장감이 옵니다. 이 긴장감을 완화시켜 줄 수 있는 우황청심원(마시는 액상), 우황청심환(씹어 먹는 환의 형태)이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므로 미리 먹어보는 것을 강조합니다. 중요한 시험이나 발표전에 먹기를 희망한다면 반드시 미리 먹어보고 몸의 반응을 살펴야 합니다. 후기를 살펴보니 어떤 사람은 효과가 과도하게 나타나서, 긴장감은 아주 없어져서, 졸리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작용으로는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아래는 마시는 우황청심원 후기입니다. 약국에서 처방 없이 살 수 있으며, 확실히 마시는 것이 흡수가 빠름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씹는 환 보다 마시는 액상은 입 냄새가 덜 해도, 발표나 면접이라면 가글 도구를 .. 2016. 7. 31.
[대구/동성로/맛집]카삭카삭, 가볍게 맥주 한잔? 이번 포스팅 대구 동성로 맛집 카삭카삭, 가볍게 맥주 한잔 우선 지도 첨부! 반월당 10번 출구 소주골목 쪽에서 가깝다! 카삭카삭 전화번호 : 053-254-0220 간판은 이렇게 생김@ 수제탕수육이랑 튀김요리 전문점이라고 써있는게 눈에 들어옴. 맛 없으면 욕하라는 당당함! 이 집 강추 메뉴로는 탕수육 대박 메뉴로는 카삭깜닭이라는데 닭은 최근에 많이 먹었으므로 패스 탕수육 가격이 착해서 좋다~ 갔을때 사장님이 없어서 10분 기다리래서 덥지만 걍 기다림. 15분 후에 오셨지만, 뭐 먹고 싶어서 기다린건 우리니까 하하 이것은 메뉴판! 내부는 테이블 4개정도? 좁다는 걸 말해주고 싶다~ 우리가 시킨건 어른 3인 SET (탕수육L +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 맥주2) 같이 한잔할까? 크 여름엔 시원한 맥주가 짱.. 2016. 7. 30.
[대구/염매시장/맛집/국밥]놀부 소문난 돼지국밥, 든든하다~ 이번 포스팅 대구 염매시장 국밥 맛집 놀부 소문난 돼지국밥! 국물 색깔 좋고~ 안에 고기 많고~ 일단 지도 첨부 대구 3대 치킨중 하나로 유명한 뉴욕통닭 뒤쪽 골목으로 가면 볼 수 있음. (그나저나 뉴욕통닭은 언제 가보나..) 놀부 소문난 돼지국밥 가게 모습~ 안쪽에는 이렇게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음. 친구랑 갔는데 갑자기 먹구름 몰려오고 비 오고.. 소주에 먹으면 딱인데, 일요일이라서 술 패스.. 먼저 메뉴판~ 친구는 돼지국밥, 나는 모둠국밥 다른 테이블 분들은 수육에 소주 많이 드셨음! 간단한 셋팅 그리고 모둠국밥! 친구꺼 돼지국밥! 육안으로는 차이가 없어서 여쭤보니까 모둠국밥은 내장까지 들어간거고, 돼지국밥에도 순대는 넣어주심 그 차이ㅋㅋ 안에 고기 든든 밥 말아서 먹었음! 처음에 정구지도 같이 .. 2016. 7. 27.
[대구/복현동/맛집/샤브샤브]샤브향, 런치 10900원! 이번 포스팅 대구 복현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 런치 10900원!! 갑자기 아버지랑 동생이 나타나서 자취생을 구해줌. 그래서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먹었다. 하하하 복현동 복현네거리 샤브향 ! 전화번호 : 053-954-3350 실내에 단체석도 완비 되어있고, 놀이방도 있음!! 앞에 주차장도 있고~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10시 월남쌈 버섯샤브 2인 주문 하면 소고기 1인분(저녁기준 100g) 무료 이벤트 함. 일단 메뉴판 1 메뉴판 2 점심특선 소고기샤브 10,900원!! 메뉴판 3 점심특선 3인분 시켰다~ 그리고 가게 중앙에 셀바로 갔음. 오우 점심에 가서 그런지 야채 상태도 다 좋아보였다. 굿굿 떡볶이랑 감자튀김도 있고 좋음. 그런데 샤브샤브에 집중해야 하니까 딱히 손이 안갔음. 셀바.. 2016. 7. 25.
[동성로/막창/맛집]팔공막창, 막창 1인분 6000원! 이번 포스팅은 동성로 막창 맛집 팔공막창! 우선 지도 첨부! 팔공막창은 대구에서 유명하다는 원주통닭이랑 같은 골목에 있다~ 원주통닭은 언제 가보나?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면 팔공 막창이 보인다. 골목 안쪽으로 쭉 들어왔기 때문에 좀 좁은가? 허름한 곳인가? 생각했는데 잘 지어져 있었음. 팔공 막창 (150g) : 6,000 생 막창 (150g) : 6,000 사실 시키기전에 팔공 막창이랑 생 막창이랑 뭐가 다르냐고 묻고 싶었지만.. 배고파서 안 물어보고 바로 시킴ㅋㅋㅋ 팔공 막창 3인분 이랑 소주, 밥 2개 시켰다~.~ 3인분 시켰으니 계란탕은 서비스가 되었고, 밥 2개 시켰으니 된장찌개도 서비스 시키면 바로 셋팅이 된다. 겉절이도 있고, 막창 찍어먹는 소스, 양파절임, 무쌈 등 불판에 떡 올리는건 알겠는.. 2016. 7. 23.
[경북대/치킨/맛집]치킨킹, 후라이드치킨 8500원!! 이번 포스팅 경북대 치킨 맛집 치킨킹! 북문 라쿠나마타타 카페와 같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다. 경북대 북문 라쿠나마타타 카페 포스팅 : http://kimtoeic.tistory.com/385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일단 지도 첨부 후라이드치킨 기본이 8,500원으로저렴한 가격으로 형성 되어 있다. 보통 북문에서 가까운 치킨 집들을 많이 가는데, 조금 더 걸어 오면 이런 가격에 치킨을 먹을 수 있음. 허니버터시즈닝이나, 치즈시즈닝 이런것도 땡겼지만 그냥 무난하게 후라이드반 양념반 선택 1750cc 선택 합 : 17,500원 그냥 기본 충실한 양념반 후라이드 반 그리고 감자튀김~ 양념치킨 확대샷 후라이드 치킨 확대샷 솔직히 치킨이 엄청 맛나다!! 이 집은 특별해!! 그렇지는 않다.. 그냥 치느님이 가진 기본.. 2016. 7. 21.
[동성로/피자/맛집]7번가 피자, 방문 및 포장 30% 할인! 이번 포스팅 동성로 피자 맛집 7번가 피자!! 우선 지도 첨부 동성로 7번가 피자 전화번호 : 053-422-7727 이렇게 횡단보도 건너면 CU건물 2층에 위치한 7번가 피자를 발견할 수 있음. 체다 고르곤졸라피자 라지를 시켰다. 우선 메뉴판! 홍대피자, 놀부 단호박피자, 7번가 스페셜피자 등이 눈에 띔. 하지만 그냥 가장 기본 피자가 땡겨서 체다 고르곤졸라피자 시킴!! 여긴 피자 메뉴판 뒷쪽. 도우도 고를 수 있고. 다른 테이블 분들은 세트메뉴 많이 드셨음. 하지만 그렇게 많이는 못 먹겠고.. 피자를 먹으러 간게 커서 피자만 시킴!! 매장 방문해서 매장에서 먹으니 받은 30% 할인 음료수 2개 디핑소스 해서 16800원 저렴함~ 테크 달아서 SNS에 올리면 시즈닝 포테이토 서비스로 준다길래 피자 나올.. 2016. 7. 20.
홍대 향미식당, 백반 냠냠. 이번 포스팅은 홍대 향미식당 백반! 우선은 지도부터~ 홍대에서 뭐 먹지 둘러보다가 백반집을 찾게 되었다. 사실 홍대앞에서 항상 특별한 것을 먹으려고 두리번 했지.. 백반집을 찾아간적이 없으니까 밥을 먹으러 가기로 함. 우선 메뉴 한국인이면 이정도 순에서 취향을 거의 충족 시켜주지 싶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제육볶음, 오징어볶음하고 한개를 아마... 고갈비 였나 삼치 였나.. 했을듯.. 기억이 잘 안남. 6000 ~ 7000원 선인데 서울은 땅값이 비싸니깐.. 이건 오징어볶음! 무난한 맛~ 제육도 무난무난~ 고갈비 였나.. 삼치였나...... 이것도 무난~ 뭐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고 그냥 반찬이 깔끔했고, 무난한 맛이었다. 신기했던 것은 카드결제가 많고, 각자 계산이 많았는지 사장님이 자연스럽게 한명, .. 2016. 7. 17.
[상암동/누리꿈스퀘어]봉추찜닭, 오랜만~ 이번 포스팅은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봉추찜닭~ 봉추찜닭도 나름 오래 된 메이커에 속하는 편 아닌가? 참 오랜만에 가게 된거 같다. 위치는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지하1층!! 위에 볼 수 있듯이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는 맛집이 많다~.~ 검색해보니 처음에는 상암동 소소한 식당가자고 나왔음! 하지만 일행중에 중국에 있을 때 만난 중국 친구가 매운게 먹고 싶다고 해서 중국 친구에게 찜닭이 무난할듯해서 봉추찜닭으로 체인지 함^^ 소소한 식당은 킵했다가 다음에 상암동 갈때 가는걸로! 오랜만 봉추찜닭 식사시간때가 아니라 그런지 매장도 조용했다. 봉추 찜닭 대자!!! 가격 얼마더라? 나는 이런 두꺼운 당면을 좋아함. 1번. 당면을 먹는다. 감자랑 양파!! 2번. 감자랑 양파를 먹는다. 맛있는 닭~ 3번. 닭을 먹는다... 2016. 7.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