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여행/강릉여행(2018.5)

[강릉/경포대/맛집]화니키친, 경포대에서 만나는 맛나는 햄버거

by 김토익 2018. 5. 27.
반응형



김토익




#강릉 #여행 #경포대 #맛집 #화니키친 #칠리치즈버거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 강릉 경포대 맛집 화니키친~!


경포대하면 바닷가라서 횟집이나 조개구이를 떠 올리겠으나,,


그 사이에서 살아남는 강자가 있으니, 바로 햄버거 집, 화니키친임.




화니키친





강릉여행 중에 해산물은 질리고, 밥은 땡기는데 경포대 주변에 밥집으로 갈만한 곳이


없었음. 그래서 가게 된 화니키친


그러므로 처음에는 기대감이 높지 않았음..


(경포대에 횟집말고 간단한 밥집 만들어도 잘 될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메뉴판1






메뉴판2



이렇게 찍고 있는데,,





메뉴판을 갔다 주심.. 하하


스테이크 버거가 베스트라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아메리칸 치즈 버거 시킴 하하


(2018년 4월말 기준)





그리고 칠리치즈버거 시킴.


밑에 설명 보이시겠지만,


이국적인 멕시코풍 버거!


딱 먹으면 남미 맛 나는 그런맛임..


(아 멕시코면 중미? 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콤보~






치킨도 파는데, 안 먹어봤으므로 검증이 안됨.







무난한 내부 인테리어







콜라부터..







아메리칸 치즈 버거 오우~






기대 안했는데 비주얼과 냄새가 장난 아니었음..







수제버거 예쁘게 먹는 방법 아세요?


포크로 빵을 꾹꾹 눌러 주면 합쳐짐..


그리고 이쁘게 자르면 됨.


저도 몰라서 배웠음..






이게 칠리치즈버거~





한 입 먹으면 입안에 식욕 돋는 맛임ㅋㅋㅋㅋㅋ


진짜 남미 여행 할때 생각 나더라고요..


기대 안해서 그런가?


아무튼 의외로 화니키친은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경포대를 다시 가게 된다면 화니키친도 재방문 하고 싶음!!





마지막으로 지도 첨부~



강릉 경포대 맛집 화니키친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 451 (우)25460


전화번호 : 033-645-0183



이상 강릉 경포대 맛집 화니키친 포스팅 끝.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