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홍대/카페]러빈허 플라워카페(구 플로르떼)

by 김토익 2018.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블로그 너무 오랜만에 하니까 이상하다...ㅎㅎ


해야지 해야지 미루다 보니까 훌쩍 2018년이 되어버렸다..


너무나 방치 되어있던 내 블로그에 충격받음ㅋ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예전에 갔던 홍대 카페 러빈허 플라워카페(구 플로르떼)



우선 러빈허 플라워카페 위치(지도)~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가깝다.




대략 이렇게 생긴 카페이다~


꽃 카페로 유명한 카페임.





이때 갔을때가 아마.. 2016년 겨울이지 싶은데?


겨울에 가도 이렇게 잘되어 있음ㅎㅎ





실내에서 셀카 많이들 찍으심.





이쁘게 찍으라고 꽃 머리띠까지 제공함.




플라워카페, 홍대카페, 인생카페, 러빈허라고 태그를 걸구낭..





카페 이용안내~


차를 시키면 꽃이랑 피규어도 같이 나온다 하는데 절대 가져가지 말자..





가격은 대략 5,000원부터라고 보면 된다.


(지금은 인상 됐으려나? 모름)





꽃 이쁨@.@


거기다가 전부 생화








아메리카노랑 같이 나온 생화랑 피규어 ㅎㅎ





이거 무슨티였지.. 아무튼 이것도





저것도ㅎㅎ




귀욤귀욤 터진다~




이건 뭔 케이크 였지..


케이크 안좋아해서 그냥 단맛이었음.


이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다..


그냥 이쁘다 이정도였음!


꽃이 여기저기 피는 봄 보다 오히려 겨울같이 꽃 보기 힘들때 가면


 좋을듯한 카페임~


추운 날 생각나..


조만간 다시 가봐야지.


이상 홍대 카페 러빈허 플라워카페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