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선릉/맛집]뽕나무쟁이, 매운족발 칭찬해!

by 김토익 2017. 7. 24.
반응형



뽕나무쟁이


선릉역 맛집 뽕나무쟁이, 매운족발 칭찬해!


강남 선릉 매운족발로 유명한 뽕나무쟁이~


언제가나 언제가나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먹게 되었슴!


이거 완전, 신천에 해주냉면이랑 매운족발이랑 먹으면 천국간다고..


나의 멘토 도쿄누나께서 그러셔서 진짜 오고싶었음!




우선 뽕나무쟁이 지도 첨부!


뽕나무쟁이 선릉 본점은 선릉역 1번 출구에서 가깝다~

뽕나무쟁이 전화번호 : 02-558-9279




2005년 부터 시작했구나.



2시 30분 ~ 3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 있음.


1층, 지하, 별관까지해서 376석이나 있는데..


불금 저녁에 갔더니 웨이팅 걸림..




윗층에 올라가니까 웨이팅 편하게 할 수 있는 휴게실(?)이 있었음.




월~토 : 12시 ~ 24시까지


일요일 : 12시~21시까지 영업이라고 한다.




모듬족발 (뽕 족발 + 양념족발)로 중 시킴~


2017년 기준으로 34,000원


뭐.. 저렴하진 않음.




셋팅은 별거없다.


콩나물 국, 정구지무침 등등




그런데 족발이 압도적이시다..


모듬족발 중


매운족발 / 뽕족발 콜라보레이션이..




후..


알콜이 필요해





자몽에 이슬을 시켰다.




늦은 시간까지 사람이 많았음.


음 뽕나무쟁이 솔직한 후기로는


일단 한 3입까지는 환상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음.ㅋㅋㅋㅋㅋ


근데 담백한 족발 느낌 보다는 느끼(?)한 족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족발도 담백한 게 있어서 그런지 그렇게 많이 들어가지는 않음.


빨리 질리는 입맛임.


다만.. 매운맛족발이 그걸 커버해줌.


딱히 매운거 같진 않은데, 계속 습관처럼 먹게 되는? 그런 맛..ㅋㅋㅋ


아무튼 소원 성취했도다...


다음에도 물론 가 볼 기회가 있으면 갈 것임.


이상 선릉역 맛집 뽕나무쟁이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