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경북대/북문/피자/맛집]META PIZZA, 피자 진짜 맛있다!!

by 김토익 2016. 8. 1.
반응형





이번 포스팅 경북대 북문 피자 맛집 META PIZZA





메타 피자 전화번호 : 053-939-6767


경북대 북문 김정민 어학원 바로 옆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음.





입구 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중국인부부랑 세명이서 왔음.


경북대 북문에 어디 맛집을 갈까 하다가 메타피자로 왔음.


처음에는 미트 디럭스로 시키고 음료수 두잔 시킴.


이 집은 피자 크기를 조절할 수 없어서


모든 피자가 6조각이라고 생각하면 편함.


세트 메뉴는 점심에만 된다고 한거 같았음@@





내부는 이렇게 펍 느낌 남.


괜춘괜춘


셀프 바에는 레몬 물이랑 핫소스, 파마산 치즈 정도 있고


피클이랑 접시 나이프 포크는 기본적으로 갖다 줌.


피클이나 티슈가 필요하면 가져오면 됨.





이것은 메타피자의 미트 디럭스@@


비쥬얼 합격.




크으


이 피자 끝부분 뭐라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 부분도 쫀득쫀득 함..


진짜 맛있었음.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피자를 먹게 됨.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를 좋아하는데, 도미노피자랑 다른 맛임!!!




파마산 치즈 덕지덕지 뿌리고 핫소스도 뿌리고


정신없이 세명에서 2 조각씩 먹으니까 아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피자를 또 시켜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도로 피자가 맛있었음.


우리의 두번째 피자는 고르곤졸라!!


와 이것도 맛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타피자 처음 왔는데..


뭐 돈 받고 리뷰쓰는것도 아니고


자주 가게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맥주 안 마셨는데 다음 방문시


수제맥주를 마셔봐야겠음.


아무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그리고 북문에 컴포즈 커피집가서 디저트로 바닐라라떼 마심 냠냠


오랜만에 서로 이야기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


이상 경북대 북문 피자 맛집 META PIZZA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